궁극적인 가이드 플레이포커 머니시세

도전에 직면하면,대부분의 개인은 과정을 간단하게 하기 위하여 해결책을 발견하는 여분 노력을 설치할 것이다.

이 온라인 포커에서 특히 사실이다. 이제까지 00 년대 초반 인기 게임의 유성 상승 이후,게이머는 빠른 컷에 대한 경계왔다. 항상 다른 사람이 자신의 절벽을 연마 기쁘게 지칠 줄 모르는 그라인더로 꿀꿀 거리는 소리 노동을해야 선호 적어도 두 배 많은 사람들이 있었다.

일부 화려한 사람들이 재정적 이익을 위해 포커를"해결"할 수있는 인공 지능을 개발할 가능성이 나타 났을 때 많은 사람들이 그 기회에 뛰어 들었습니다.

우리는 이제 포커 로봇 시대에 접어 들었습니다.

이 포커 봇은 무엇이며 어떻게 작동합니까?

간단히 말해서,봇은 인간 플레이어 또는 다른 봇과 게임에서 경쟁하기위한 컴퓨터 프로그램입니다.

포커 봇,트리거 된 경우,장기 이익을 생성하기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소정의 수학적 원리에 따라 게임을 재생합니다.

인간의 개입없이 포커 고객과 상호 작용하는 컴퓨터 프로그램의 능력은 봇(즉,그 자체로 플레이)을 식별하기위한 기본 기준입니다. 이 경우 일반적으로 100 핸드 포커 세션에서 얼마나 능숙하게 플레이하는지 또는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는지에 관계없이 자동으로 봇으로 표시됩니다.

불확실성의 게임이되는 포커의 특성으로 인해 기계가 손의 결과를 예측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다른 이론에 기반한 시스템은 대신 포커 봇에 의존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경고를 가지고 있습니다.

봇은 누구에게 호소합니까?
실제 플레이에서,포커 봇은 플레이어의 두 가지 그룹에 의해 사용된다:

단지 재정적 이익을 위해 그것을 할 사람들.
빠른 숫사슴을 돌 수 있는 그들은 우리의 1 차 표적이어야 한다. 포커 봇은 수백에서 수천 달러의 비용이 들 수 있지만 제작자가 말할 수있는 것에도 불구하고 포커 게임에서 돈을 이길 수는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100 개의 손마다 약 5 개의 비비를 넘길 것으로 예상 할 수 있습니다.

돈을 벌기위한 목적으로 봇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종종 보너스 요구 사항을 충족하거나 레이크 백 요구 사항을 완료하기 위해 그렇게합니다. 결국,왜 당신은 당신의 입금 보너스를 주장하고 상금과 함께 걸어 봇을 떠날 수있을 때 승리하는 데 필요한 시간에 넣어?

때문에 어려운 성격의 게임을 이길려고 원하는 사람들.
그러나,승리 하 고 싶은 경쟁자에 대 한? 포커만큼 움직이는 부분을 가진 게임을"해결"하는 것은 특정 캐시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 세계의 화려한 두뇌는 종종 대회에 자신의 봇을 제출하고 인간의 전문가에 대해 그들을 전투.

로봇의 잠재적 이점 및 위험
봇의 장점과 단점
컴퓨터 프로그램이 인간 경쟁자를 상대로 승리 할 수 있습니까?

포커에서"의존"은 대부분의 질문에 대한 일반적인 응답입니다.

봇은 장기적으로 돈을 벌 수 있지만,나머지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무작위성에 취약하며,사람이이를 악용하는 방법을 파악하면 자신의 플레이에 미묘한 수정을 할 수 없습니다.

심지어 가장 정교한 봇은 여전히 미리 정의 된 방식으로 재생,신경 네트워킹과 같은 기술은 인간의 플레이어가 그들에게 응답하는 방법에 따라 새로운 전술을"배울"특정 로봇을 가능하게한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그 약점이 드러나는 순간,숙련 된 적들은 단순히 그것을 악용 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봇은 인간의 플레이어를 통해 가지고있는 명백한 이점을 부정하기 어렵다:

그들은 피곤해 지거나 졸릴 때 조잡한 선택을하지 않습니다.
또한,그들은 돈의 가치에 대한 개념이 없으며 위험을 감수하는 것을 완전히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내장 허드 덕분에 특정 봇이 플레이어의 특정 취약점을 제로로 만들 수 있습니다.
감정이 없다면,그들은 지구의 움직임에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그들의 모든 판단은 복잡한 수학적 이론에 근거합니다.
기계는 반란에 일어나고있다
온라인 포커 사이트의 대다수가 캐주얼 플레이어로 준비되어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리고 캐주얼 포커 플레이어가 경멸하는 한 가지가 있다면,그것은 그들에게 우위를 제공하는 기계의 아이디어입니다.

포커 봇을 사용하는 것은 모든 사이트에서 금지되어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그들을 만들고 판매하는 것은 아닙니다. 당신은 비밀리에 인터넷에 포커 봇을 설치 한 사람들에 걸쳐 실행할 수 있습니다;다행히도,그들은 종종 다음과 같은 특성 중 하나 이상을 전시.

동일한 베팅 크기를 반복적으로 활용(일부 인간 플레이어는 이러한 방식으로 플레이하지만)
계속해서,당신은 플럽 전에 강 또는 5 도박에 체크 모금 같은 이상한 움직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모든 선택에 대해,시간은 동일합니다
게임 채팅에서 상호 작용할 수있는 능력 부족(인간 플레이어에게도 영향을 줄 수있는 문제).
봇이 납치되고 있습니다
포커 클라이언트는 봇을 식별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특정 사용자 작업을 추적하도록 프로그래밍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프로그램에 스파이웨어를 넣는 것과 유사하기 때문에 운영자들 사이에서 매우 논쟁의 여지가 있습니다.

빈번한 해결책은 게임 플레이와 함께 보안 문자를 산재하는 것입니다. 컴퓨터 활동에서 인간을 구별 할 수있는 완전히 자동화 된 공개 튜링 테스트는 이러한 종류의 응용 프로그램의 약어 이름입니다. 보안 문자는 단순히 도박 사이트가 아닌 다른 많은 웹 사이트의 보안을 위해 사용됩니다.

오토봇이 도착할 준비
이 온라인 포커 봇에 올 때 플레이어가 아직 로봇 반란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세계 최고의 컴퓨터 프로그래머는 매년 봇을 플레이포커슬롯 계속 향상시킬 것이지만 여전히 최고의 인간에 대해 잃을 것입니다.

일부 봇 개발자가 제한 형식으로 게임을 파괴에 가까운 입수했습니다 동안에도,제한 없음 홀덤에서 변수의 증가 수는 비교 결론이 여전히 먼 길 떨어져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포커는 현재 기술로 해결 하기 위해 컴퓨터 프로그램에 대 한 너무 어려운 게임 이다.

에 관계없이,포커 사이트는 봇을 사용하는 것은 이전보다 덜 매력적이다 캐주얼 플레이어에 너무 많이 판다.

인공 지능 분야의 연구자들은 최근 몇 년 동안 큰 발전을 이루었으며,포커 코드를 깨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 프로그래머는 미래의 포커 챔피언이 게임을 향상시켜야한다는 것을 의미한다고해도 그들의 노력에 대한 칭찬을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궁극적인 가이드 플레이포커 머니시세”

Leave a Reply

Gravatar